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Gen Z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1호 가상 인간 모델인 로지와 함께한 이번 판도라 신규 컬렉션인 판도라 미(PANDORA ME)는 ‘For Every Story, For Every Me’라는 모토 아래 강렬하고 독특한 Gen Z들의 정신을 반영한 컬렉션으로 Gen Z의 다각적인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새롭게 RESET 되었으며,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는 90년대 후반의 사이버틱한 이미지를 펑키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상징적인 이모지, 네온사인, 채도가 높은 컬러들, 볼드한 형태 등이 사용되었으며 이러한 새로운 요소들로 인해 판도라를 새로운 세대와 연결해 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메탈은 실버 컬러보다 무게감 있고 엣지있는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팔찌 및 목걸이, 커넥터, 링크, 미니 댕글과 메달리언은 무한한 경우의 수로 조합이 가능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는 신규 컬렉션인 판도라 미(PANDORA ME) 출시 및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 함께한 화보를 기념하며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총 10일간 공식 온라인 몰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PANDORA ME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8만 3천원 상당의 판도라 미 브로치와 세이프티 체인을 증정한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 함께 판도라 미(PANDORA ME)가 전하는 새로운 메시지와 신규 컬렉션 및 온라인 몰 단독 프로모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 및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웹진스냅